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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미봇 기초

더미봇의 생성은 create dummy bot으로 합니다. 슬롯을 -1로 하면 자동으로 빈 슬롯에 들어갑니다. 더미봇 생성 액션을 한번에 몰아하면 게임이 터질 수 있습니다. 

더미 삭제는 destroy dummy bot으로 슬롯을 넣어 처리합니다. 더미봇이 변수에 저장되어 있다면 team of와 slot of를 넣어 지정된 더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더미봇은 each player로 처리됩니다. 그리하여 조건 중 플레이어가 더미인지 판별하는 is dummy bot이라는 함수가 있습니다.

더미봇의 스킬 사용은 2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press button이고 다른 하나는 start holding button입니다. 전자는 한번 누르는 것이고 후자는 그만 누르게 하는 stop holding button을 사용하기 전까지 누르고 있는것 입니다.

더미봇의 이동은 start forcing throttle과 start  throttle in direction 둘이 가장 쓰기 간편합니다. start forcing throttle아래 옵션에 min을 늘려주면 늘어난 만큼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backward min을 늘렸다면 자동으로 뒤로 갑니다. 이 액션의 단점은 왼쪽으로 가지 못한다는 점 입니다. start throttle in direction은 지정된 방향으로 움직이게 하는 것 입니다. 방향에 direction towards를 넣으면 원하는 좌표쪽으로 움직이게 할 수 있습니다. world vector of를 쓰면 start forcing throttle과 비슷하지만 다르게 왼쪽도 갈 수 있습니다.  

더미봇의 시점은 start facing으로 할 수 있습니다.  방향에 원하는 벡터값을 넣으면 그 방향을 바라봅니다. 이 액션은 넣은 방향이 바뀌어도 그 값에 따라 움직입니다. 다만 에임 속도는 일정합니다. 에임 속도에도 변수를 넣어 변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방향 넣는 곳에 direction toward와 sorted array로 가장 가까운 적을 바라보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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