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패치 노트 – 2021년 3월 12일

영웅 업데이트

겐지

겐지의 수리검 발사 속도를 증가시켜 궁극기를 제외한 공격의 위력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또한, 이를 통해 겐지의 잠재적인 공격력이 늘어난 만큼 궁극기 충전 비용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수리검
  • 사용 후 회복 시간이 0.75에서 0.68로 감소했습니다.
용검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5% 증가했습니다.
메이

얼마 전 메이의 급속 빙결 능력의 충돌 판정을 빙벽과 일치시키는 변경 사항이 적용되어, 이제 얼음 덩어리 안에 있을 경우 팀원이 메이를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팀원들의 치유를 쉽게 받을 수 없게 되었기 때문에 급속 빙결의 치유량을 증가시켰습니다.

급속 빙결
  • 초당 치유량이 37.5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파라

파라의 호버 추진기 연료 조정의 목적은, 주의 깊은 연료 및 재사용 대기시간 관리를 통한 합리적인 고도 유지와 전장의 천장에 닿을 정도로 극단적인 높이까지 손쉽게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는 일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함이었습니다. 극단적인 높이까지 간단히 날아오르는 것은 상호작용적 게임 플레이에 손실을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

  • 호버 추진기의 재생률이 35에서 43으로 증가했습니다.
리퍼

최근 리퍼의 샷건에 대한 조정은 의도한 것보다 효율이 떨어졌으며, 이에 투사체당 공격력을 미세하게 증가시키려 합니다.

헬파이어 샷건
  • 투사체당 공격력이 5.5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시그마

이전에 적용된 실험용 방벽의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는 더 많은 대응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의도한 대로 기능했으나,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면서도 시그마 플레이 시 제한을 덜 느낄 수 있도록 값을 미세하게 조정했습니다.

실험용 방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자리야

자리야는 다양한 팀 구성에서 지나치게 뛰어난 성능을 보여 왔습니다. 이에 에너지 감소율을 증가시켜 교전 간 평균적인 에너지 수준을 미세하게 낮추려고 합니다.

일반

  • 에너지 감소율이 초당 1.6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